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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5)
그래서 반자율 쓰더라도 예의 주시하면서 발은 준비시켜둡니다
현기차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의 문제점
1. 정체구간에서 끼어드는 차를 잘 인식 못함
- 옆 차로에서 끼어드는 차가 있음에도 나의 전방 차량만 따라 가려는 경향이 있음
- 심지어 옆에서 차가 들어오는게 계기한에는 표시가 되고 있으나, 앞차로 인식하는 시점이 상당히 느림 (앞차로 인식하면 흰색으로 표시됨)
2. 앞에 있던 차가 옆차로로 빠진 후 그 앞쪽 차를 인식 못할 때가 많음
- 전방 차량이 옆차로로 빠질 경우 계기판에 "전방 상황에 주의하세요" 라고 표시가 되면서 설정했던 속도로 급발진 함
- 문제는 차가 옆차로로 빠진 후 그 앞쪽에 있던 차의 인식이 복불복임. 어떨땐 바로 인식해서 거리유지를 하는데, 또 어떨 때는 차가 없는줄 알고 설정한 속도를 향해 급가속을 함
- 뒤늦게 차가 인식되고 전방추돌경고가 울리기도 함
그러나 테슬라는 그런거 없죠.
옆차로에서 깜빡이만 켜도 거리 유지하기 시작함
테슬라 미만잡
60설정이라는 얘기는...
실제 속도 50초반이라는 얘기(GPS)
현기랑 국토, 언론이 테슬라를 수시로 까내리는 이유 ㅋㅋ
국산 크루즈는 진짜 신뢰성 제로더만요
차선 인식도 구리고
아직 소프트웨어가 형편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