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코코아맛초코우유 | 09:06 | 조회 36 |루리웹
[11]
잭 그릴리쉬 | 09:06 | 조회 61 |루리웹
[28]
THE오이리턴즈! | 09:01 | 조회 69 |루리웹
[6]
Djrjeirj | 08:51 | 조회 109 |루리웹
[18]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09:00 | 조회 44 |루리웹
[11]
잭 그릴리쉬 | 08:58 | 조회 42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24/09/22 | 조회 26 |루리웹
[5]
루리웹-28749131 | 08:58 | 조회 129 |루리웹
[7]
친친과망고 | 08:56 | 조회 39 |루리웹
[3]
쿠르스와로 | 08:51 | 조회 28 |루리웹
[19]
루리웹-죄수번호1 | 08:56 | 조회 43 |루리웹
[5]
다크엘프의인격슬라임은초코맛 | 08:54 | 조회 112 |루리웹
[14]
롱파르페 | 08:39 | 조회 22 |루리웹
[15]
루리웹-588277856974 | 08:51 | 조회 83 |루리웹
[7]
순도100% 정신병자 | 08:44 | 조회 57 |루리웹
댓글(7)
중국 시장이 크긴하지
어쩐지 중국어만 지원하는 게임이 있더라
전엔 작은 게임회사들은 소소하게 자체 엔진 쓰는경우가 많앗는데 요즘엔 고도엔진이니 유니티니경쟁사가 많아져서 언리얼도 혜택 빵빵하게 주니까 공용 엔진 쓰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식 외주를 주든 이식용 직원을 고용하든 스케줄이 상당히 널널해짐
번역만 해주면 매출이 따블!
와 한국 판매량 뭔데 ㅋㅋㅋㅋ
전쟁 안해도 인구수가 깡패인 세상에 살고있다고 느낌
이게 온라인의 힘인가..
근데 스팀이 중국에서도 그냥 할수 있구나. 약이 하도 나와서 중국 심의는 못뚫을거 같은데
어이어이 1/4을 무시하지 말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