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루리웹-588277856974 | 01:01 | 조회 13 |루리웹
[19]
요약빌런 | 01:01 | 조회 39 |루리웹
[15]
루리웹-3152879271 | 00:59 | 조회 19 |루리웹
[15]
루리웹-죄수번호1 | 00:52 | 조회 41 |루리웹
[7]
반디집 | 00:51 | 조회 19 |루리웹
[16]
요약빌런 | 00:52 | 조회 43 |루리웹
[1]
페렛 | 00:54 | 조회 19 |루리웹
[3]
중복의장인 | 00:29 | 조회 12 |루리웹
[4]
쓰레기&렉카 수입상 | 00:54 | 조회 15 |루리웹
[4]
후방 츠육댕탕 | 00:53 | 조회 14 |루리웹
[20]
HeunDeul | 00:52 | 조회 36 |루리웹
[20]
aespaKarina | 00:53 | 조회 57 |루리웹
[12]
코파노 리키 | 24/09/28 | 조회 49 |루리웹
[4]
FU☆FU | 24/09/28 | 조회 11 |루리웹
[12]
Nodata | 00:51 | 조회 26 |루리웹
댓글(6)
시발 저걸 진짜 바이럴로 써먹었음?
애초에 진라면 열라면같은 효자상품 빼고 나머지 덜 유명한 제품들은 노이즈 마케팅하는 동안 가격 올려버림
인터넷에서 착한가격~ 오뚜기가 라면가격을 동결시키고 있어요! 하다 스파게티 라면볶이 가격급발진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지더라
뭐 근데 기업 이미지와는 별개로
새 시도해서 취향이 메이저는 아니지만 완전 마이너도 아닌, 특정한 제품들(ex-오뚜기 콩국수라면)을 계속 개발해주는건 좋던뎅
아 콩국수 땡긴다
걍 호감기업 이미지나 챙기면 충분한데 너무 뇌절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