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맨하탄 카페 | 18:36 | 조회 0 |루리웹
[2]
국사무쌍인생무상 | 18:47 | 조회 0 |루리웹
[5]
이나맞음 | 18:46 | 조회 0 |루리웹
[5]
금기의시슬레 | 18:35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062589324 | 18:45 | 조회 0 |루리웹
[18]
안유댕 | 18:45 | 조회 0 |루리웹
[14]
B0Y | 18:41 | 조회 0 |루리웹
[48]
루리웹-7329215 | 18:44 | 조회 0 |루리웹
[6]
달콤한호빵 | 18:37 | 조회 0 |루리웹
[8]
밍먕밀먕밍먕먕 | 18:43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0423687882 | 18:43 | 조회 0 |루리웹
[4]
스라푸스 | 18:28 | 조회 0 |루리웹
[8]
| 18:42 | 조회 0 |루리웹
[14]
비타민SEA | 18:39 | 조회 0 |루리웹
[24]
파노키 | 18:40 | 조회 0 |루리웹
시발 저걸 진짜 바이럴로 써먹었음?
애초에 진라면 열라면같은 효자상품 빼고 나머지 덜 유명한 제품들은 노이즈 마케팅하는 동안 가격 올려버림
인터넷에서 착한가격~ 오뚜기가 라면가격을 동결시키고 있어요! 하다 스파게티 라면볶이 가격급발진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지더라
뭐 근데 기업 이미지와는 별개로
새 시도해서 취향이 메이저는 아니지만 완전 마이너도 아닌, 특정한 제품들(ex-오뚜기 콩국수라면)을 계속 개발해주는건 좋던뎅
아 콩국수 땡긴다
걍 호감기업 이미지나 챙기면 충분한데 너무 뇌절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