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이 기원이 되어서
일본게임에서 중국인들이 만든 밈의 영향을 받아
미국인들의 손길을 타고
그게 다시 중국 내에 수입되어
다시 한국으로 수출되고
거기에 중국게임 밈이 다시 결합되어 완성됨
[2]
루리웹-4830596829 | 16:44 | 조회 5 |루리웹
[17]
Elisha0809 | 16:43 | 조회 15 |루리웹
[6]
키렌 | 16:42 | 조회 9 |루리웹
[3]
맨하탄 카페 | 16:41 | 조회 14 |루리웹
[18]
SYLVAIN | 16:41 | 조회 20 |루리웹
[16]
당신말이옳습니다 | 16:41 | 조회 20 |루리웹
[8]
귤던지면터져 | 16:40 | 조회 6 |루리웹
[12]
루리웹-8543085016 | 16:38 | 조회 17 |루리웹
[3]
당신말이옳습니다 | 16:38 | 조회 8 |루리웹
[28]
사신군 | 16:36 | 조회 8 |루리웹
[20]
-ROBLOX | 16:35 | 조회 1 |루리웹
[13]
낙서하는 보안담당자 | 16:35 | 조회 22 |루리웹
[29]
렘피지고스트 | 16:34 | 조회 25 |루리웹
[24]
봉보롱봉봉 | 16:33 | 조회 48 |루리웹
[18]
위 쳐 | 16:33 | 조회 21 |루리웹
댓글(13)
벼부이....
이게 국제화고 세계화지
밈의 진화도
여러개 존나섞인 ㅋㅋ
이게 그러니까 우민하 정책인가 그건가?
뜌땨이...
간단한 밈으로 보이지만 최소 4개 국과 4개 게임의 콜라보레이션
그래.
다같이 멸망으로 가는거다.
평화롭고 이상적인 문화교류의 예시
근데 결과물이 저능아인
소울워커 인기 많았나보네
댕라가 세계구급 밈이 된 건에 대하여
4게임 4개국이 합친 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