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최적화와 타격감에 미쳐있다
[17]
Elisha0809 | 07:59 | 조회 0 |루리웹
[13]
보추의칼날 | 07:55 | 조회 0 |루리웹
[7]
우매함의 봉우리 | 07:55 | 조회 0 |루리웹
[5]
백설하 白雪巴 | 07:53 | 조회 0 |루리웹
[14]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7:52 | 조회 0 |루리웹
[9]
Elisha0809 | 07:51 | 조회 0 |루리웹
[2]
정신세상 | 07:44 | 조회 0 |루리웹
[5]
밀봉 | 07:39 | 조회 0 |루리웹
[11]
파인짱 | 07:39 | 조회 0 |루리웹
[3]
나래여우 | 07:38 | 조회 0 |루리웹
[3]
정신세상 | 07:34 | 조회 5 |루리웹
[2]
정신세상 | 07:32 | 조회 5 |루리웹
[8]
Prophe12t | 07:32 | 조회 46 |루리웹
[10]
사신군 | 07:30 | 조회 35 |루리웹
[5]
카카루까악 | 07:19 | 조회 51 |루리웹
댓글(36)
높은 사양을 맞추고 여러 조건을 능동적으로 조정해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가 아닌, 천차만별 사양의 보급형 가정용 PC에서 설치하고 플레이하는데 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교류하기까지 해야 하니 '아무튼 기본'은 맞추는 게 필수인 시장이라나?
어떻게든 피씨방 보급형 컴퓨터로 MMO 게임을 돌아가게 만드려는 뼈를깎던 노력이..
일본 게임을 일단 베껴본다 ㅋ
라이브 서비스형 게임 위주로 만들다 단련된 절약능력....!
게임방송같은거 보면 채팅에 항상 타격감 언급하는 사람들 진짜 많긴해요 ㅋㅋㅋㅋ
안해봤지만 창세기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