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까나리먹고우웩우웩 | 22:14 | 조회 0 |루리웹
[6]
Cortana | 22:1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011181783 | 22:13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22:12 | 조회 0 |루리웹
[31]
N++ | 22:10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22722216 | 22:10 | 조회 0 |루리웹
[23]
못생긴 대지뇨속 | 22:09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8412768129 | 22:09 | 조회 0 |루리웹
[15]
수고했어요정말고생했어요 | 22:08 | 조회 0 |루리웹
[22]
메론맛폴라포 | 22:08 | 조회 0 |루리웹
[5]
야솔직히자발라 | 22:06 | 조회 0 |루리웹
[9]
못생긴 대지뇨속 | 22:05 | 조회 0 |루리웹
[12]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22:05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99142769130 | 22:05 | 조회 0 |루리웹
[33]
야솔직히자발라 | 22:04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완벽하게 이해했어!
아깝당 출처는 영자막 밖에 없네 자동 번역으로 봐야겠군
이런 4차원적인 요소 살려서 만드는 게임 몇개 봤는데
결국은 2~3개 맵 사이 왔다갔다 하는 정도의 기믹으로 많이 쉽게(?) 만들어야
게임으로서도 할만해 지더라 ㅋㅋㅋㅋㅋㅋ
대충은 이해가 되지만 이걸 3차원-4차원에 적용하면 이해 안 되기는 매한가지... 테서렉트 움짤도 이해못함...
대충 4차원을 3차원으로 인식하는건 피카소의 우는 여인을 생각하면 됨
얼굴 측면만을 바라보는데 반대편도 보임!
그런데 우리는 3차원 공간이라 그게 막 뒤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