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35578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죠리퐁12.. | 00:36 | 추천 30 | 조회 2152

아파트 보복성 층간소음 윗집에 정신병자가 살아요 도와주세요. +223 [1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77423

안녕하세요 올 4월 아이셋과 함께 경기도 의정부 용현동에 있는 송x 아파트19층으로 이사왔습니다. 저는 아이를 혼자 키우는 한부모 가정입니다. 이사 준비를 하면서 오후 2시쯤에 입주청소를 할때부터 20층에서 내려와 시끄럽다고 난리를 치더군요.

그리고 이사후 18층 이웃분이 20층 조심해야한다고 말씀주시더라구요.그말을 들었을땐 그냥 그런가보다 생각했는데 제가 들어와 살다보니 미친듯이 무기같은걸로 내려치시는겁니다 .알고보니 그전 세입자와도 층간소음문제로 트러블이 있었고 고의적으로 내려치더라구요 그소음이 18층까지 내려가서 18층과 20층과의 관계도 안좋습니다. 

올 4월 이사후 거진 하루도 빠짐없이 보복성 소음으로 하루가 편할날이 없습니다. 아이들이 뛰는 소리와 떠드는 소리가 윗집으로 올라가 시끄러워 살수가 없다는데 저희 아이들은 10살,8살,6살이구요. 아침에 학교가고 학원가고 6시 넘어서 집에와 저녁먹고 씻고 8시30분에서 9시쯤 잠이듭니다. 윗집에서 공포스럽게 내는 소음에 아이들은 늘 겁에질려 이불을 뒤집어쓰고 있고. 편안해야할 집에서 웃고떠드는것도 제제하면서 살고있습니다. 미친아저씨가 또 그런다고 합니다. 관리사무소에 민원을 넣고 해도 할수있는게 없다는 소리뿐. 경찰도 마찬가지입니다. 경찰에 신고해서 도움을 달라고 해도 본인들은 소음관련해선 해줄수있는게 없다 소음분쟁관련쪽에 문의를 하라고 서로 떠넘기기만 합니다. 오늘도 아이들은 아빠집에가있고 혼자 집에있는데 오후7시부터 고의적으로 내려치는 소음에 경찰에 신고를했습니다 도착한 경찰은 본인들이 도착했을때는 소음이 안난다고 윗집 확인도 안하고 그냥 가버리더라구요.소음이 나면 다시 신고해달라고 하구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경찰이 간뒤 밤 11시가넘도록 시간텀으로 고의적으로 내려치는 소음때문에 공포스럽고 불안하고 정신이 나가버릴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이를 혼자키우니 아이들이 윗집 아저씨와 부딪힐까봐 너무 무섭습니다. 

어느날은 윗집 아저씨 와이프분이 내려와 하는 말씀이 조그만한 소음이들리면 그 소리에 미쳐서 침대프레임으로 내려친다고까지 말씀하셨습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는거보면 보복성인데 아무도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관리사무소에서도 여쭤보니 블랙리스트라고말씀하시더군요 공용소음으로 민원넣고 대화도 안통하고 본인 이야기만하고 상대방이야기는 듣지를 않습니다. 경찰이 와서 이야기해도 말이 통하지않아 경찰분들도 큰소리만 내시고 가십니다. 경찰이 출동했을때 20층 아저씨는 바디캠까지 차고 나오십니다. 욕도 서슴치않게 하시구요 공격적으로 사람을 대합니다. 정말 무서워요 20층에서 19층에 매트를 깔라고 하고 원하는데로 매트도 구입해서 다깔아놨는데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경찰서에가서 상담을 받아도 도움을 줄수있는게 없다라는 말뿐 도데체 어떻게해야하나요 ? 저는 이사갈형편도 안되고 이사온지도 얼마안됬고 제가 왜 이런피해를 보면서 도망가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문제로 저는 불안감과 공포감으로 현재 정신과약까지 복용중입니다.

증거영상은 많은데 업로드가 하나밖에 안되서 일단 하나라도 올려놓겠습니다. 

[신고하기]

댓글(1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