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35366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라이온맨.. | 24/10/12 23:53 | 추천 13 | 조회 805

주진우 기자 "명태균씨 폰에 김건희 여사 녹취있어, 특검 갈 것" +47 [4]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humorbest&no=1770873

월~목요일 오후 5시,〈시사IN〉 유튜브 라이브 ‘김은지의 뉴스IN’이 찾아갑니다. 한 발 더 깊이 있게, 뉴스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해당 녹취는 일부 내용으로 전체 내용을 확인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방송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은지의 뉴스IN]■ 방송 : 시사IN 유튜브 〈김은지의 뉴스IN〉(월~목 오후 5시 / https://youtube.com/sisaineditor)
■ 진행 : 김은지 기자
■ 출연 : 주진우 기자

manipulate_img(this)



“명태균 통해 김건희 공천 개입 의혹 증명 가능성 커…김건희 포토 라인 서게 될 것”
“이준석, 김종인 소개하고 안철수 단일화까지, 명태균은 윤석열 정부 탄생의 공신”
“내밀하게 왕래하지 않으면 절대 모를 디테일 알아…대통령실보다 훨씬 신빙성 있어”
“오세훈 ‘많이 섭섭했을 것’ 입장에 명태균 ‘원래 오 시장이 간이 콩알만 하다’ 문자 메시지 와”
“명태균이 대선 후 김건희에 ‘절에 가 있으라’ 조언…그 후 대통령 부부와 사이 멀어진 듯”
“명태균 휴대전화에 김건희 녹취 있어…‘포렌식한 폰이 자길 지켜줄 것’이라 말해”
“명태균 사건 특검으로 갈 가능성 높아…꼬리 자르기 해선 안 돼”


■ 진행자 / 요즘 ‘명태균 정국’이라는 말도 나오는데요. 그 분야에서 가장 발군의 보도를 하고 있는 주진우 기자를 모셨습니다.

■ 주진우 / KBS에서 ‘주진우 라이브’가 잘려서 어쩔 수 없이 (유튜브)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웃음). 명태균씨 관련해서 단독을 한 20개 정도 숨겨놨는데, 지난 주 화요일부터 보도하고 있고 오늘(10월10일) 밤에도 많은 내용이 있습니다. 다른 문제는 사라질 수 있는데 명태균씨 통해서 김건희 여사의 공천 개입 의혹이 증명될 가능성이 매우 커서, 이건 포토라인에 서야 될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 진행자 / 김건희 여사가 포토라인에 서게 될 문제라고요?

■ 주진우 / 네, 매우 중요한 문제죠. 명태균씨보다 사실은 공적 책임을 져야 되는 사람들이 더 중요하지 않습니까? 누구는 하소연하고 부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적으로 권한이 없는 김 여사한테 계속 전화했고 하소연했고 문자를 주고받았고 그 이후에 공천 관련된 논의를 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수사 대상이 되는 것으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제가 〈시사IN〉에서 이명박 각하를 감옥에 보내고 나오면서 ‘이제 취재는 그만해야겠다’ 그런 얘기를 했었는데, 이 사안은 매우 중요해서 주말마다 창원에 가서 명태균씨를 만나고 있습니다.

[신고하기]

댓글(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