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최적화와 타격감에 미쳐있다
[5]
찢석렬 | 06:25 | 조회 994 |보배드림
[2]
타피오카산 | 06:01 | 조회 3700 |보배드림
[6]
우매함의 봉우리 | 07:23 | 조회 0 |루리웹
[3]
우매함의 봉우리 | 07:04 | 조회 0 |루리웹
[5]
[The]왜인룬이 | 07:19 | 조회 473 |SLR클럽
[2]
일칠일오 | 07:15 | 조회 0 |핫게kr
[10]
멍-멍 | 07:08 | 조회 0 |루리웹
[5]
Prophe12t | 07:04 | 조회 0 |루리웹
[5]
멍-멍 | 07: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6942682108 | 07:01 | 조회 0 |루리웹
[0]
죠★죠 | 07:02 | 조회 224 |SLR클럽
[4]
gogo99 | 07:08 | 조회 326 |SLR클럽
[6]
사신군 | 07:01 | 조회 0 |루리웹
[7]
나래여우 | 06:51 | 조회 0 |루리웹
[3]
[The]왜인룬이 | 07:00 | 조회 192 |SLR클럽
댓글(36)
높은 사양을 맞추고 여러 조건을 능동적으로 조정해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가 아닌, 천차만별 사양의 보급형 가정용 PC에서 설치하고 플레이하는데 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교류하기까지 해야 하니 '아무튼 기본'은 맞추는 게 필수인 시장이라나?
어떻게든 피씨방 보급형 컴퓨터로 MMO 게임을 돌아가게 만드려는 뼈를깎던 노력이..
일본 게임을 일단 베껴본다 ㅋ
라이브 서비스형 게임 위주로 만들다 단련된 절약능력....!
게임방송같은거 보면 채팅에 항상 타격감 언급하는 사람들 진짜 많긴해요 ㅋㅋㅋㅋ
안해봤지만 창세기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