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죄수번호-아무번호3 | 22:21 | 조회 0 |루리웹
[7]
우주의끝 | 22:02 | 조회 472 |SLR클럽
[79]
| 22:35 | 조회 0 |핫게kr
[18]
김견희 | 22:35 | 조회 0 |핫게kr
[8]
好雨時節 | 22:30 | 조회 0 |핫게kr
[13]
여행돌이 | 22:30 | 조회 0 |핫게kr
[10]
| 22:27 | 조회 0 |루리웹
[16]
사쿠라치요. | 22:27 | 조회 0 |루리웹
[5]
아랑_SNK | 22:26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22:26 | 조회 0 |루리웹
[36]
데스티니드로우 | 22:23 | 조회 0 |루리웹
[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2:23 | 조회 0 |루리웹
[4]
사쿠라치요. | 22:23 | 조회 0 |루리웹
[4]
오차장 | 22:00 | 조회 1539 |보배드림
[6]
찢석렬 | 21:45 | 조회 2983 |보배드림
댓글(5)
겉보기엔 참신한 게임 만들었다가 운영으로 조져버리는 과거의 국산 MMORPG가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일까
패키지 게임이면 추억을 다시 되새겨본다는게 가능이라도하지, 라이브 서비스는 그게 힘들지.
운영만 조진 헬다2랑 비교하기엔 위 두개는 게임부터 문제인데
특히 레드폴은 애초에 개발사에서부터가 우리 이런거 하기 싫은데 임원들이 만들라니까 만들어보지 뭐 해서 나온거라 걍 답이 없는 물건
일단 인간은 로그인을 싫어한다는 걸 잊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