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375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임아니 | 20/01/24 09:45 | 추천 37 | 조회 2061

노력.. 스압 ) 현재 NBA 트레이드 시장 정리 2 (7~13 끝) +144 [37]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33349938

지난 1탄 (1 ~ 6 ) :?https://www.fmkorea.com/2632283569


저번 골든스테이트를 마지막으로 그 후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 제한적 FA 란 :?다른 팀과 계약을 진행하고 맺더라도 원 소속팀이 매칭을 하게 되면 타 팀과 맺은 같은 조건의 계약으로 원 소속팀에 남게 됩니다.?


7. Atlanta Hawks

기간이 만료되는 베테랑들 : 챈들러 파슨스, 에반터너, 앨런 크래비

기간이 만료되는 젊은 선수들 : 렌 , 자바리 파커

RFAs (* 제한적 FA ) : 디엔드레 벰브리, 데미안 존스

캡의 여유는 $4m 아래로 가능합니다?

Brooklyn Nets 의 2020 1st 픽이 가능한 딜입니다.


구매중 : 선발 센터, 백업 포인트가드, 다음 시즌을 위한 적절한 로스터?


8. Utah Jazz

이 클럽은 구매중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팀에 대한 정밀 분석을 끝냈고 로스터의 절반은 수 시즌동안 움직이지 않을것입니다.?

조던 클락슨을 구매하였다고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벤치 스코어링에 대한 급한 움직임이 필요함과 동시에 픽&롤 맨와 PF 자리에 대한 단단한 뎁스를 원합니다. Ed Davis 가 그들의 완벽한 짝이 되겠군요.


9 . Indiana Pacers?

이들은 판매중와 구매중입니다.?

올라디포의 부상 문제가 너무나도 심각합니다. 그를 껴앉고 너무 멀리왔습니다.?

Leaf 선수를 누군가는 가져갈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게 나은 조건을 제시하고 그를 백업 옵션으로 활용한 방안도 있습니다

판매중과 구매중인 선수에 대해서는 비공개 입니다



10. New York Knicks?

판매중 : 케빈 녹스 , 미첼 로빈슨, RJ 배럿?(?얘는왜?)

구매중 : 뉴욕은 자산을 찾고있다, 루키 계약을 하고 2021 오프시즌의 계약 연장은 없을것 같다.

그들은 젊은 선수들로끔 하여 공격때 뛰게 만드는 베테랑 가드가 필요하다.


트레이드 블록에 올라온 선수


줄리우스 랜들

마커스 모리스

프랭크 닐리키타

데니스 스미스 Jr

엘프리드 페이튼

타지 깁슨

에인 엘링턴

보비 포티스

레지 불록

알론조 트리어

데미안 도스톤


: 팀을 새로 꾸릴 생각중인듯



11. Chicago Bulls?

작년 41승을 하고 8번 시드를 받아 밀워키한테 뚜드러 맞은 시카고이다.

판매중인 선수들 : 태디어스 영 , 크리스 던 , 토마스 새토란스키, 오토 포터 Jr.

구매중인 선수들 : 위의 판매중인 선수들을 데려갈 팀과 매치중


12. La Lakers?

판매중 : 론도 쿠즈마

구매중 : 듀얼 가드


13. Boston Celtics?


이 팀은 이미 우승권 전력이다. 어떠한 움직을 보일 가능성이 굉장히 작다. 이들은 그들의 비싼 플레이어들을 남기고 싶어한다.?

워커가 이 팀에 합류했다. 해이워드는 선수 옵션을 선택했다. 브라운은 트레이드 불가 옵션으로 갇혀있다. 그리고 브래드 스티븐스 감독은 마커스 스마트와 같은 에너시 상승자원들을 사랑한다.


셀틱스는 그들의 로스터에 맞는 자산을 가지고싶어한다. 그들은 2장의 추가적인 1st 픽와 2개의 2way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Poirier, Ojeleye, Wannamaker / a + 루키 형태의 거래가 가능할것으로 알려진다



여기까지 현재 알려진 소식입니다. 다음 소식이 있으면 정리해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과 댓글은 좋은 잉토 자원이 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fmkorea 기자 임아니


[신고하기]

댓글(37)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